[뉴스TR] 쓰리에스시스템, 저렴한 가격에 성능까지 잡은 도시바 업무용 노트북 2종 출시

쓰리에스시스템, 저렴한 가격에 성능까지 잡은 도시바 업무용 노트북 2종 출시





[뉴스TR=장영승기자]  2013년 08월 16일 -- 도시바 노트북 국내 총판인 쓰리에스시스템이 실속형 업무용 도시바 노트북 2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을 통해 어떤 곳에서도 자신의 사무실과 같은 업무환경을 간단하게 구현할 수 있다.

합리적 비즈니스맨에게 권하는 실속형 노트북 C50D-A PSCFYK-002001

도시바 C50D-A PSCFYK-002001은 5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최신형 CPU를 탑재한 것이 눈에 띈다. AMD 쿼드코어 A6 APU 카비니 플랫폼을 탑재해 기존의 보급형 노트북보다 두께를 더욱 줄였음에도 발열이 적어 직장인들의 오랜 시간 업무에도 문제없으며 다양한 작업을 더 빠르고 높은 성능으로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다.

또한 Direct 11을 지원하는 최신 AMD Radeon HD 8400 그래픽 칩셋을 탑재해 보다 생동감 있는 3D 게임을 즐길 수 있고, HD 고화질은 문서 읽기 및 웹서핑 시 보기 편한 화질을 구현한다.

C50D-A PSCFYK-002001는 깊이가 느껴지는 매트 블랙의 색상과 충격에 강한 스트라이프 텍스쳐 디자인으로 견고함을 더했다.

가격 대비 성능을 중요시하는 비즈니스우먼에게 권하는 C40-A PSCD4K-00T002

도시바 C40-A PSCD4K-00T002는 13인치 노트북의 휴대성과 15인치 노트북의 확장성을 모두 만족 시키는 14인치 노트북으로 이동성과 사용자의 편리함까지 고려한 40만원대의 라인업이다. 또한, 날카롭거나 도드라진 포트 가장자리를 자연스럽게 감싸는 포트 블랜딩 디자인과 럭스 화이트 펄 컬러를 입힌 초슬림 바디가 여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CPU는 최신의 인텔 3세대 아이비 브릿지 기반 듀얼코어 1005M을 탑재하여 낮은 전력 소모 대비 빠른 부팅과 반응 속도를 구현하고 이동이 많은 모바일 환경에서도 고해상의 멀티미디어 업무가 가능하도록 돕는다.

이들 제품의 공통점은 750GB 하드디스크와 4GB 메모리를 기본으로 지원해 추가 업그레이드가 필요 없다는 점과 DVD 슈퍼멀티를 탑재해 폭넓은 사용성을 갖췄다는 것이다.

또한, 디스크 캐시를 통해서 HDD의 읽기 성능을 향상시킨 ‘도시바 HDD 액셀레이터’ 기술로 기존 제품 대비 각종 응용프로그램을 최대 약 40% 더 빠르게 실행할 수 있어 다양한 작업에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쓰리에스시스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두 모델은 저렴한 가격과 합리적인 성능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모델”이라며 자신감을 비쳤다.

옥션, G마켓, 11번가 등의 오픈마켓과 H몰 등의 종합쇼핑몰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C50D-A의 경우 한정 수량 주문 고객에 한해 마우스, 마우스패드, 무료배송을 제공하는 ‘핫 섬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