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하고 정확한 노트북 수리의 새바람 ‘아이리페어’
[더리뷰=장영승기자] 2013년 06월 12일 -- 최근 몇 년 사이 노트북과 태블릿PC의 사용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노트북과 태블릿 PC는 이동성과 휴대성이 높은 장점이 있지만 실 사용중 외부 충격이 발생하여 파손이나 잔 고장들이 자주 발생하게 된다.
고가의 제품인 만큼 파손 이나 고장이 발생한 경우 수리비용에 대한 걱정이 앞서게 된다. 무상 특히 무상 보증기간이 끝난 제품의 경우 공식서비스센터의 비용 부담이 큰 편이다.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해서 비싼 수리비에 발길을 돌리고 저렴하게 수리를 받을 수 있는 사설 수리점을 찾는일이 잦아지고 있다.
그렇다면 믿을 수 있고 저렴한 사설 수리점 선택은 어떻게 해야 할까? 최근 고객과 소통하며 실시간 수리진행 상황을 문자와 메일로 전송해주어 믿음을 주는 ‘아이리페어’ 노트북 수리점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리페어’는 품질을 인정받은 정품 부품만을 사용하고 높은 수리율을 보이는 최신 BGA 장비를 도입 고객 만족도를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정직한 서비스와 가격을 지향한다는 점이다. 모든 수리가격을 오픈하고 고객들의 수리내역을 블로그에 공개하여 제품에 대해 잘 모르는 소비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10여년 이상의 경력을 갖춘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고객들과 상담하고 수리하기 때문에 입소문을 듣고 방문하는 소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라고 말하며, 또한 “노트북 수리센터 아이리페어 에서는 전화, 전국택배, 퀵서비스, 직접방문 등으로 접수가 가능하며 수리여부와 수리결과는 인터넷 홈페이지와, 모바일 홈페이지,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