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더리뷰] 유로메디 코스메틱, 무료 피부상담 및 약초필링 관리 이벤트 실시

유로메디 코스메틱, 무료 피부상담 및 약초필링 관리 이벤트 실시

  • - 피부스트레스, 독일 약초필링으로 해결



유로메디 코스메틱 Logo[더리뷰=장영승기자] 2013년 06월 25일 -- 약초필링 전문회사 유로메디 코스메틱(대표: 김남현 / www.zellkur.com)은 여름 맞이 피부 무료상담 및 무료 약초필링 관리 2회와 “내 피부가 왜 이래요?” 이벤트를 통하여 무료로 제품도 증정하고 있다.

바캉스의 계절, 노출의 수위는 점점 높아지고 더불어 피부고민은 더욱더 깊어만 간다. 마른 장마에 찌는 듯 한 온도만큼 올라가는 피부 스트레스를 피부관리의 꽃이라 불리는 독일 약초필링으로 해결해보자.

각질, 모공축소, 여드름, 주름, 리프팅, 미백 그리고 여드름 흉터 없애는 법 등 피부결점을 해소하기 위하여 피부 진정, 각질주기 그리고 피부보호에 포커스를 맞추어 50여 년 전에 독일에서 개발된 약초필링 화장품이 알렉산더킴스코(김 영순)로부터 우리나라에 소개된 지 벌써 30여년이 된다.

생얼의 대표적인 제품, 비비크림의 대명사 독일 슈라멕 블레미쉬밤, 알렉스 비비크림, 알렉산더 킴스코 비비 그리고 젤쿠어 비비크림과 함께 독일 약초필링 화장품은 수입 1세대의 노력과 부단한 세미나를 통하여 안전한 피부 관리 제품으로서 피부 관리 전문가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에게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또한 약초필링 화장품 2세대들에 의하여 수입 선의 다변화, 짧은 유통단계 그리고 개인용 약초필링 제품과 따라 하기 쉬운 프로그램을 출시하면서 제2 약초필링 시대를 열어가고 있다.

관련된 브랜드로는 슈라멕 그린필, 알렉스 허브필링, 젤쿠어 허벌필링, 알라딘 필링, 미세약초침, 임플란트 필링, 트로이필링, 키스필링, 앨라티브, 생약필링, FCR 그리고 슈나이더, 해초필링 제품들이 있다.

<알랑가 몰라~ 각질이라는 옷을 벗으면 아름답고 신비로운 경험을>

약초필링 화장품은 수입초기에 연예인과 병원 그리고 피부 관리실로 드라마틱한 효과 때문에 고가에 유통되었지만 현재는 누구나 언제 어디서든지 쉽게 약초필링을 따라할 수 있도록 홈필링, 셀프테라피 약초필링제품으로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

약초를 이용한 피부 관리를 할 때 약초의 양을 조절하기 어려웠던 부분과 진정 솔루션과 혼합하여 사용하기가 불편한 점을 업그레이드하여 누구나 쉽게 사용가능한 개인용 홈 필링제품과 개인용 세트제품들이 등장하고 있다. 이들 홈 케어 제품은 합리적인 가격과 후 관리제품을 단순화 하면서 바쁜 현대인들이 피부타입에 맞게 시간과 공간에 제약 없이 그리고 부담 없이 약초필링을 쉽게 따라 하면서 피부트러블에 대처할 수 있게 하였다.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피부고민과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하여 매월 3명을 선정하여 무료로 제품을 제공하는 젤쿠어닷컴(www.zellkur.com)의 ‘내 피부가 왜 이래요?’ 이벤트와 약초필링 대중화를 위하여 미용경력 20년의 이성미 교육이사가 직접 피부상담 및 무료로 약초필링 관리를 시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맑고 깨끗한 피부, 연예인 피부에 도전해보자. 그리하여 한여름 피부트러블, 피부고민에서 탈출해보자.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더 리뷰] (주)앙스모드 안윤정 대표 글로벌 패션브랜드

(주)앙스모드 안윤정 대표 글로벌 패션브랜드 트렌드 선도하는 고감도 디자인으로 세계시장 향해 자신의 색깔을 잊지 않고, 끊임없이 디자인 연구해와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이자 여성 경영자인 안윤정 디자이너는 고감도 여성 브랜드인 앙스모드와 사라 등을 이끌어 왔다. 1975년 주문복 제조와 판매를 목적으로 한 ‘안윤정 부티크’를 시작으로 30여 년간 한국 패션업계를 대표해 온 그녀는 매년 각종 패션쇼에 참가하며 식지 않는 열정을 자랑한다.   안윤정 대표의 첫 패션쇼는 1978년 조선호텔에서 열렸다. 이후 서울컬렉션, OSAKA 박람회, 파리 INTERNATIONAL 패션쇼, 중국 DALIAN INTERNATIONAL GARMENT FAIR 등 각종 국제 박람회와 패션쇼에 참여하며 우리나라의 패션과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데 일조해 왔다. 현재에도 논현동 사옥의 연구소와 개인 집무실에서 매년 다양한 컬렉션을 준비하는 안 대표는 여성경제인협회 회장, 패션디자이너협회 회장 등을 역임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디자이너는 쇼를 열어야 한다”라고 말하는 그녀는 16년 간 한 번도 빠지지 않고 패션쇼를 진행해 왔다. 그러나 최근 들어 패션쇼의 필요성에 대한 논의가 지속되며 장소가 협소해지거나 옮겨 열리는 상황이 펼쳐지고 있다. 이에 안 대표는 “패션쇼가 열리는 장소 자체가 고정이 되어 있어야 해외 바이어 및 거래 업체들이 한국의 패션쇼와 컬렉션에 관심을 갖고 고정 고객으로 한국을 찾게 된다”며 패션쇼의 중요성을 피력했다. 또한 패션 사업이 고부가가치 산업임에도 불구하고 정부의 지원과 투자가 매우 부족하다. 정부의 지원에 힘입어 디자이너와 출신 국가가 함께 알려지면 국가 브랜드를 제고할 수 있음은 당연지사. 전 세계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패션쇼장 과 컬렉션 장이 우리나라에도 필요한 실정이다.   자신만의 색깔을 잊지 않고 업그레이드 시켜와 안 대표의 의상은 롯데백화점 본점에 ‘앙스모드’를

[더리뷰] (주)구구스 유통구조의 혁신으로 명품의 대중화를 선언하다

유통구조의 혁신으로 명품의 대중화를 선언하다 구구스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명품 구매에서 AS까지 누구나 갖고 싶어 하는 명품, 이제 명품에도 ‘대중화’ 바람이 불고 있다. 국내 명품 시장이 4조 원대로 커지면서 온라인쇼핑몰 업계가 명품 판매를 본격화하고 있다. 그러나 그간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명품은 군소 수입업자에 의해 유통되는 병행수입과 개개인별 판매자들이 오픈 마켓이나 경매 사이트에 제품을 올려 판매하는 형태가 주를 이뤄 이른바 ‘짝퉁’ 시비가 끊이질 않았다. 이에 국내 최대의 중고명품 전문회사인 (주)구구스는 명품의 새로운 유통문화를 선도하고 있어 주목받는다. 구구스의 이기훈 대표는 지속적인 성장과 중고명품 시장의 확대를 위해 다양한 사업의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 ‘Good-Goods’라는 뜻으로 ‘좋은 제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는 구구스는 전국 12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 채널을 확보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명품기업이다. 전 세계적인 위조품 시장 문제 이 대표는 “월스트리트저널에 따르면 지난 10여 년간 위조 시장이 17배 이상 확대됐습니다. 1년에 250억 달러 이상의 위조품이 온라인상에 판매되고 있습니다”라며 위조제품 유통의 문제점을 지적했다. 인터넷을 통한 짝퉁 명품 사건은 이미 몇 차례 사회적인 파장을 일으켰다. 이후 온라인 쇼핑몰 업체들이 자체적으로 각종 감시 장치를 가동시키고 있지만 인터넷을 통한 가짜 상품의 판매는 쉽게 근절되지 않고 있다. 판매자와 소비자가 자유롭게 물건을 거래하는 오픈 마켓의 특성상 100% 병행 수입을 통한 명품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짝퉁과 명품의 진위를 구별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현재 수입 자유화 정책 이후 수입명품이 여러 경로를 통해 들어오면서 현지 수입 단계에서부터 짝퉁 제품이 은밀히 끼워져 유통되고 있다는 것이 유통업계의 정설이다. 또한 이들 제품의 상당수가 인터넷 경매나 쇼핑몰 등 온라인

[더리뷰] (주)스피드옥션 송충근 회장,npl및 경매

(주) 스피드옥션 송충근 회장 양질의 정보와 서비스를 갖춘 최고의 재테크 파트너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통합 경매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지난 4월1일 발표된 부동산 종합대책을 시작으로 부동산 시장의 순조가 예상된다. 4주가량이 지난 현재, 부동산 시장이 적극적인 후속대책을 기다리며 관망세를 보이고 있는 것과 달리 부동산 경매시장은 벌써부터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이에 경매 정보 회사 중 국내에 가장 많은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는 (주)스피드옥션의 송충근 회장을 만나 보았다.   경매 관련 통합 정보 서비스 제공 송충근 회장은 최근 눈코 뜰 새 없이 분주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 그만큼 송 회장을 찾는 이가 많기 때문이다. 그가 운영하는 스피드옥션은 2006년 첫 걸음을 내딛은 이래 정확한 정보 제공으로 창립 5개월 만에 회원 수가 8만 명에 육박하는 등 단기간에 급성장했다. 현재 30만 명에 가까운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는 스피드옥션은 단순한 경매정보 제공을 넘어서 보다 차별화 된 토털 경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송 회장은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의 시대적 흐름을 파악하고 빠르고 정확한 부동산 경매정보를 제공하는 게 우리의 목표”라며 “타 회사와 다른 종합적인 경매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보다 쉽게 그리고 편리하게 부동산 경매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피드옥션은 부동산의 종합검색과 법원별 검색, 특수물건 검색 등 다양하고 찾기 쉬운 검색방법으로 빠른 시간에 원하는 물건을 정확하고 자세하게 검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회원 개인의 성향에 따른 관심물건, 컨설팅 의뢰관리 등 사용자의 편의대로 물건을 검색하고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경매강좌 메뉴를 통해 유명 강사의 동영상 강의와 전국 각 지방대학교의 경매강의를 제공하며 경매자료실에서는 입찰참여방법과 경매서식 뿐 아니라 최근 제정된 경매관련법률, 판례 공시지가 확인 등 경매에 관한 각종 자료를 제공한다. 송 회장은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