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뷰] 비에스(BS), 드라마 잘났어 정말 OST ‘모진 사랑’으로 호평

비에스(BS), 드라마 잘났어 정말 OST ‘모진 사랑’으로 호평

  • - 지난달 14일 공개, 꾸준한 관심 받아
    - BS의 독특한 보이스와 슬픈 가사가 극 몰입도 높여



[더리뷰=박준식기자]2013년 07월 04일 -- 가수 비에스(이하 BS)가 드라마 OST를 통해 호평을 받고 있다.

MBC 아침 드라마 ‘잘났어 정말’(극본 박지현, 연출 이민수, 김용민)의 타이틀이자 엔딩곡으로 나오고 있는 ‘모진 사랑’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이 곡을 부른 가수 ‘BS’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는 것.

BS는 이미 여러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그 실력을 인정받은 신예가수로 노래뿐 아니라 작사, 작곡에도 직접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뽐내고 있다. '모진 사랑’ 역시 가수 ‘BS’가 직접 프로듀싱과 작·편곡한 한 미디엄 템포의 마이너 락발라드 곡.

BS만의 독특하고 거친 보이스와 그저 아무것도 모른 채 사랑을 하다 이별과 슬픔을 알게 되고 시련을 겪게 되지만 그것 조차 모진 사랑이라는 내용의 슬픈 가사가 조화를 이루며 극의 감정몰입을 한층 더 높여준다는 평이다.

드라마 ‘잘났어 정말’은 극중 지고지순한 민지수(하희라)가 배신당하고 좌절하지만 쌍둥이 동생의 죽음을 계기로 다시 일어나 복수를 그리는 화제의 드라마다.

제작진은 ‘잘났어 정말’에서 주인공 민지수의 헌신적인 사랑과 배신에 BS의 모진 사랑이 잘 어울린다고 판단, 극중 타이틀 곡 및 엔딩곡으로 사용한다고 밝혔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