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TR] 희망한국포럼과 뉴스TR 업무협약식 가져

[뉴스TR=사회] 지난 13일 서울 구로동에 있는 희망한국포럼 본부에서 희망한국포럼과 뉴스TR이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희망한국포럼에서 신재훈 총재와 추숙희 부총재 그리고 김석현, 맹정주 상임고문을 포함하여 46개 지회를 대표하는 운영위원 등 200여명이 참석하였으며, 뉴스TR에서는 박준식 국장, 장영승 본부장 등이 참석하여 업무협조를 통한 윈-윈 상생의 미래를 열 것을 다짐했다.
신재훈 희망한국포럼 총재는 인사말에서 희망한국포럼은 언론의 기본을 존중하여 뉴스TR에 정치, 경제, 사회, 문화, 국제 분야의 취재 및 정보 제공을 협약하였다이를 계기로 각 지회에서는 우수 미담사례도 발굴하여 널리 선양할 수 있고, 어두운 부분에 빛을 밝히는 계기를 갖게 되어 희망한국포럼이 새로운 추진동력을 달게 된 것이라고 강조했다.
박준식 국장도 희망한국포럼과 뉴스TR 양자의 업무제휴는 서로의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뉴스TR은 46개 지회를 확보하는 실질적 효과가 있으며, 희망한국포험은 지회에서 활동을 전국으로 알리는 통로를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TR 에서는 포럼 운영위원회와 지회로부터 일정수의 기자를 위촉받아 이들에게 기자증을 발급할 예정이다. 운영위원회와 지회에서는 자체 심사를 거쳐 결격사유가 없는 적임 인사를 추천하기로 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양자는 업무추진에 새로운 우군을 얻게 되었으며 상생 발전하는 계기가 되어 향후 양자의 활동 보폭이 크게 넓어질 것으로 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