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뷰] 솔리드이엔지, 글로벌 ALM기업 ‘콜랩넷’과 국내 독점 총판 계약 체결

솔리드이엔지, 글로벌 ALM기업 ‘콜랩넷’과 국내 독점 총판 계약 체결

  • - 하이브리드 ALM 지원을 통한 고객의 가치 창출


솔리드이엔지 Logo2013년 06월 10일 -- 3D PLM(제품수명주기, Product Lifecycle Management)과 ICT 전문 기업인 (주)솔리드이엔지(www.solideng.co.kr, 대표이사 김 형구)는 ALM(Application Lifecycle Management) 시장의 선도기업인 콜랩넷(www.collab.net, CEO Bill Portelli)과 국내 독점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하여 양사는 향후 ALM 기술 및 솔루션, 서비스 지원 분야에서의 사업 기회 창출 및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 이를 통해 국내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은 하이브리드 ALM 기술에 기반한 선진 ALM 전략을 비즈니스에 더욱 쉽고 빠르게 접목할 수 있게 되어, 자사의 경쟁력을 가속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양사는 핵심 인력 양성 및 관련 기술지원 영역 확대 등에 주력해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할 예정이다. 금융, 서비스, 자동차 및 제조, 정보 통신, 전기전자, 소비재,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제약 및 의료 기기 분야 등 양사의 다양한 고객 기반을 토대로 소프트웨어 융합과 데이터 통합 컨설팅 및 기술지원 인력의 상호 협력을 통해 비즈니스 시너지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솔리드이엔지의 김 형구 대표이사는 “고객의 가치 창출을 위한 콜랩넷의 ALM 제품과 솔리드이엔지의 영업 및 컨설팅 서비스가 결합하여 향후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고객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 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계약 체결을 계기로 국내 유일의 ALM(Application Lifecycle Management), PLM(Product Lifecycle Management), PPM(Project & Portfolio Management)을 아우르는 xLM 솔루션 및 서비스 공급자로써 다양한 고객의 해결 과제를 충족시키며, xLM과 ICT의 새로운 기술과 패러다임을 리드하고 공급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콜랩넷의 David Parker 부사장은 “솔리드이엔지와의 총판 계약 체결로 한국에서의 콜랩넷 인지도 향상, 영업력 강화 및 대 고객 서비스가 대폭 확대 될 것이다. Subversion과 Git을 동시에 지원하는 유일한 솔루션인 콜랩넷의 TeamForge를 바탕으로 향후 고객에게 더욱 완성도 높은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