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뷰] 제이케이옴므, 더위를 피하는 직장인 스타일링 제안

제이케이옴므, 더위를 피하는 직장인 스타일링 제안

[더리뷰=박준식기자] 2013년 06월 25일 -- 장마철은 다가오고 전력난으로 인해 최근 덥고 습한 사무실들이 많다. 정장을 입어야 하는 직장인들의 경우 고민이 이만 저만이 아니다. 하지만 여름철 직장인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정장들이 쏙쏙 들이 등장하고 있다. 이른바 ‘쿨링’ 소재로 만든 정장들이 그 예이다.




올해는 쿨링 소재들 중에서도 린넨의 인기가 가장 높다. 린넨(linen)은 아마의 실로 짠 얇은 직물로 통풍이 잘 되고 땀이 나도 피부에 잘 달라붙지 않아 쾌적한 감촉을 부여하는 특징을 지녔다. 그리고 린넨은 빛에 노출되었을 때 그 특유의 자연스러운 색감과 사용하면 할수록 자연스럽게 변하는 특성으로 인해 많은 소비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유행을 타고 최근 많은 쇼핑몰들이 다양한 남성 린넨 자켓, 린넨 셔츠 등을 선보이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제이케이옴므’는 남성 린넨 자켓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쇼핑몰이다. 20대 중 후반에서부터 30대까지 아우를 수 있는 남성 비지니스룩을 선보이고 있어 타 쇼핑몰에 비해 직장인들의 선택의 폭을 넓게 제공해 주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들에게 큰 지지를 받고 있다.

2013년 남성 여름 패션의 키워드인 모노톤과 시원함의 상징인 린넨 소재의 셔츠와 자켓을 통해 스타일은 지키고 더위는 피하는 깔끔한 여름 직장인 스타일 룩을 뽐내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