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리뷰] 네모치과병원, ‘치아교정 이색파티’ 개최

네모치과병원, ‘치아교정 이색파티’ 개최





[더리뷰=장영승기자] 2013년 06월 25일 -- 네모치과병원에서는 지난 24일 스타를 꿈꾸는 대한민국 대표 미인 미스코리아를 비롯해 배우, 가수, 연기자지망생들이 모여 ‘치아교정 이색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네모치과병원의 치아교정 이색 파티는 치아교정에 대한 올바른 정보와 함께 각자의 교정 경험을 털어 놓는 등의 다양한 치아교정에 대해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색 치아교정 파티에 참석한 6명의 공통된 주제는 바로 ‘치아교정’. 스타, 모델, 스튜어디스 등 외모에 이목이 집중되는 그들에겐 일반 치아교정이 자칫 실이 될 수 있지만 투명교정과 2D교정으로 심미적인 효과와 만족감을 얻을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미의 척도가 되는 미스코리아는 과거에 오똑한 콧날과 커다란 눈, 작은 얼굴, 늘씬한 몸매가 우선시 되었지만 현재 우아한 자세와 매력적인 미소가 미의 기준으로 자리잡았다.

이에 런웨이에서 화려한 소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패션모델 서설희, 손성민 씨는 대표적인 시크릿 교정 장치인 투명교정과 2D교정으로 반듯한 치아를 뽐냈다.

투명교정은 개인맞춤형으로 제작된 장치로 평상시에는 치아에 끼워주고, 식사 시에는 빼놓을 수 있는 탈부착이 가능한 교정장치이다. 2D교정은 치아 안쪽으로 브라켓을 부착하여 남들 모르게 치아를 교정시켜주는 장치로 발음상의 문제를 해결해주어 선호도가 높다.

미스코리아 출신 서설희 씨는 “시크릿 교정을 하면서 친구나 스텝들이 아무도 몰라볼 때 혼자 짜릿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미스 경북 송선민 씨 역시 “배우 오디션을 준비하면서 동시에 반듯한 치아를 만들기 위해 투자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롤러코스터 ‘나는M이다’의 출연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신인 배우 박상은 씨는 큐티앞니교정을 통해 반듯한 치열을 자랑했다. 큐티앞니교정은 덧니, 벌어진 앞니, 삐뚤어진 앞니에 적합한 교정으로 반듯한 앞니라인을 만들 때 효과적이다.

박상은 씨는 “드라마 녹화로 항상 카메라 앞에 서야 하는데 눈에 띄는 교정장치를 할 순 없어서 큐티앞니교정을 선택했다”고 말했으며 이 밖에도 패션·CF모델 박우주, 강동우 씨도 남성 치아 뷰티 치료에 대해 소개했다.

네모치과병원 최용석 대표원장은 “첫 인상에서 눈, 코, 입술, 얼굴윤곽에 시선이 먼저 가지만, 아름다운 얼굴 완성의 50%는 반듯한 치아라인 좌우한다”며 “치열교정과 교합조정을 하면 코-입술-턱 라인까지 뷰티라인으로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다”고 조언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