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3월 23, 2014의 게시물 표시

[뉴스TR] 가수 이선희, '그중에 그대를 만나' 음원차트 점령

▲이선희 데뷔30주년 [뉴스TR=스타] 가수 이선희가 데뷔 30주년을 맞으면서 5년 만에 15집 앨범으로 다시 돌아왔다. 이선희 곡중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는 벌써 부터 음원차트를 점령하면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이선희 15집 타이틀곡 '그중에 그대를 만나'는 26일 오전 10시 20분 현재 온라인 음원사이트 벅스, 소리바다 , 몽키3뮤직, 다음뮤직, 올레뮤직, 네이버 뮤직 등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외에도 엠넷 4위, 멜론 6위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1984년 강변가요제를 통해 데뷔한 이선희는 2014년 데뷔 30주년을 맞이해 스페셜한 앨범을 준비했다. 이선희는 그동안 '아 옛날이여', '갈바람', '알고 싶어요', '인연' 등을 발매하며 가요계 여제로 군림했다. 이선희는 25일 2009년 14집 '사랑아' 이후 5년 만의 새앨범 '세렌디피티'를 발매하며 대중에게 돌아왔다.

[뉴스TR] '기라드' 기성용, 제라드를 다시 만나다.

[뉴스TR=축구] 선더랜드의 '기라드' 기성용이 2014년 3월 27일 한국시간 새벽5시에 리버풀의 홈 '안필드' 경기장에서 강호 리버풀과 대결을 펼친다. '강팀 킬러'로 불리는 기성용이 리그 3위 리버풀을 상대로 강등권에서 탈출하는 시작점을 만들 수 있을지 관심을 끌고 있다. 2013년 9월 30일에 기성용이 풀타임 활약한 선더랜드는 리버풀과의 시즌 첫 경기에서 팀은 3:1로 패배 했지만, 기성용은 팀의 득점에 기여 하면서 높은 평점을 받은바 있다. 현재 선더랜드는 17위 크리스탈 펠리스, 16위 웨스트 브로미치와 승점 3점이 뒤쳐진 상태다. 경기는 2경기 덜 치룬 선더랜드지만 이번 경기를 이겨야 강등권의 탈출에 있어서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다. 최근 Capital One Cup과 FA Cup을 포함해서 5경기 동안 1무 4패를 기록중에 있기에 리버풀 이라는 큰 산을 넘으면 남은 경기를 상승세로 몰아 강등권에서 탈출 할 수 있을꺼라 본다. 하지만, 루이스 수아레즈, 다니엘 스터리지, 라힘 스털링이 버티는 공격라인은 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강력한 공격라인이라고 뽑히고 있는 시점 에서 선더랜드 의 승리 는 쉽지많은 않다. 한편 기성용은 자신의 우상 스티븐 제라드와의 첫번째 대결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만큼 이번 두번째 대결에서 다시 한번 '기라드' 기성용의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뉴스TR] '황제노역' 허재호 전 대주그룹 회장 노역 중단..벌금 강제집행

▲허재호 전 대주그룹 회장 [뉴스TR=사회] 대검찰청은 일당 5억 원 황제노역 논란을 일으킨 허재호 전 대주그룹 회장에 대해 노역을 중단하고, 벌금 강제집행에 나서기로 했다고 밝혔다. 관련 법리를 검토한 결과 노역장 유치가 집행된 허 전 회장의 노역을 중단하는데 법리적 문제가 없다는 결론에 이르렀다며, 이같이 밝혔다. 광주지검은 26일 저녁 형집행정지 심의위원회를 열어 허 전 회장에 대한 노역 중단을 결정하고 벌금 집행을 의결할 방침이며. 허 전 회장은 노역장 유치 5일과 체포 기간 하루 등 모두 6일치 벌금, 30억 원을 변제받아 벌금 224억 원을 내야한다. 검찰은 위원회 결정이 나오면 허 전 회장의 숨겨진 재산 등을 추적해 벌금 224억 원을 강제 환수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