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스쿨룩스, 스쿨룩스 뮤비 보고 ‘미니댄스’ 맞추면 선물 증정하는 이벤트 진행

▲스쿨룩스 뮤비 미니댄스 장면 (사진제공: 스쿨룩스)
2013년 12월 04일 --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www.skoolooks.com)는 2014년 신제품 교복 출시와 함께 광고모델인 에이핑크 및 B.A.P와 콜라보레이션한 뮤직비디오를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스쿨룩스가 지난 3일 공개한 ‘스쿨룩스 미니 뮤직 비디오‘는 2014년 새롭게 선보이는 교복 컨셉인 ’숨 막히게 예쁜 자켓 미니‘를 컨셉으로 제작되었다. 경쾌한 멜로디에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더해진 ’스쿨룩스 미니송'은 에이핑크와 B.A.P 멤버들의 목소리가 함께 어우러져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곰 TV를 통해 처음 공개한 스쿨룩스의 뮤직비디오도 선 보인지 하루도 안되어서 조회수 10만 건 이상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고 있다. 뮤직비디오에서 에이핑크와 B.A.P 멤버들이 스쿨룩스 미니 자켓을 입고 선보이는 ‘미니 댄스’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끄는 요소다.

미니댄스는 슬림함을 강조한 스쿨룩스의 2014년 교복 컨셉인 ‘미니 자켓’를 강조한 춤으로, 상체 움직임은 최소화 하면서도 깜찍함과 발랄함이 돋보이는 팔 동작을 넣은 것이 포인트다. 쉽고 단순한 동작으로 구성된 미니 댄스는 청소년은 물론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따라 추기 쉬운 것이 특징이다.

스쿨룩스는 이번 미니댄스와 뮤직 비디오를 활용해 ‘미니이벤트’와 ‘SNS 이벤트'를 내년 1월 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미니이벤트’는 뮤직비디오를 감상 후 주어진 가사에 맞는 영상 속 ‘미니댄스’ 동작 선택과 소감을 입력하는 퀴즈 이벤트로, B.A.P 사진 촬영 의상과 에이핑크 사인CD 등 푸짐한 경품을 총 137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 ‘SNS 이벤트’는 페이스북 등의 SNS에 스쿨룩스 미니 뮤직비디오를 올린 후 관련 URL을 응모 시 첨부하면, 빼빼로 기프티콘 등 총 260명에게 경품을 선물한다.

스쿨룩스 전략실 김 율 과장은 “슬림하면서도 활동성이 편한 ‘스쿨룩스 미니 자켓’을 재미있게 알려보자는 취지로 ‘미니 댄스’를 개발했는데, 예상보다 학생들의 호응이 뜨거워 놀랐다”며 “춤과 음악에 열광하는 10대들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한 콘텐츠인 만큼 뮤직 비디오와 이벤트에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쿨룩스가 공개한 ‘스쿨룩스 미니’의 노래와 뮤직비디오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쿨룩스 홈페이지(www.skoolooks.com)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스쿨룩스가 2014년 새롭게 선보이는 ‘스쿨룩스 미니 자켓’은 몸에 딱 떨어지는 슬림한 라인으로 교복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사방스판 원단을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우수한 활동성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발열안감을 사용하여 동복 자켓의 보온성을 극대화 하였으며, 에티켓 지퍼, 벌어짐 방지용 자석, 시크릿 카라 등을 활용하여 편안하게 옷 맵시를 살릴 수 있도록 제작 되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더 리뷰] (주)앙스모드 안윤정 대표 글로벌 패션브랜드

(주)앙스모드 안윤정 대표 글로벌 패션브랜드 트렌드 선도하는 고감도 디자인으로 세계시장 향해 자신의 색깔을 잊지 않고, 끊임없이 디자인 연구해와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이자 여성 경영자인 안윤정 디자이너는 고감도 여성 브랜드인 앙스모드와 사라 등을 이끌어 왔다. 1975년 주문복 제조와 판매를 목적으로 한 ‘안윤정 부티크’를 시작으로 30여 년간 한국 패션업계를 대표해 온 그녀는 매년 각종 패션쇼에 참가하며 식지 않는 열정을 자랑한다.   안윤정 대표의 첫 패션쇼는 1978년 조선호텔에서 열렸다. 이후 서울컬렉션, OSAKA 박람회, 파리 INTERNATIONAL 패션쇼, 중국 DALIAN INTERNATIONAL GARMENT FAIR 등 각종 국제 박람회와 패션쇼에 참여하며 우리나라의 패션과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데 일조해 왔다. 현재에도 논현동 사옥의 연구소와 개인 집무실에서 매년 다양한 컬렉션을 준비하는 안 대표는 여성경제인협회 회장, 패션디자이너협회 회장 등을 역임하며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디자이너는 쇼를 열어야 한다”라고 말하는 그녀는 16년 간 한 번도 빠지지 않고 패션쇼를 진행해 왔다. 그러나 최근 들어 패션쇼의 필요성에 대한 논의가 지속되며 장소가 협소해지거나 옮겨 열리는 상황이 펼쳐지고 있다. 이에 안 대표는 “패션쇼가 열리는 장소 자체가 고정이 되어 있어야 해외 바이어 및 거래 업체들이 한국의 패션쇼와 컬렉션에 관심을 갖고 고정 고객으로 한국을 찾게 된다”며 패션쇼의 중요성을 피력했다. 또한 패션 사업이 고부가가치 산업임에도 불구하고 정부의 지원과 투자가 매우 부족하다. 정부의 지원에 힘입어 디자이너와 출신 국가가 함께 알려지면 국가 브랜드를 제고할 수 있음은 당연지사. 전 세계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는 패션쇼장 과 컬렉션 장이 우리나라에도 필요한 실정이다.   자신만의 색깔을 잊지 않고 업그레이드 시켜와 안 대표의 의상은 롯데백화점 본점에 ‘앙스모드’를

[더리뷰] (주)구구스 유통구조의 혁신으로 명품의 대중화를 선언하다

유통구조의 혁신으로 명품의 대중화를 선언하다 구구스만의 특별한 서비스로 명품 구매에서 AS까지 누구나 갖고 싶어 하는 명품, 이제 명품에도 ‘대중화’ 바람이 불고 있다. 국내 명품 시장이 4조 원대로 커지면서 온라인쇼핑몰 업계가 명품 판매를 본격화하고 있다. 그러나 그간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명품은 군소 수입업자에 의해 유통되는 병행수입과 개개인별 판매자들이 오픈 마켓이나 경매 사이트에 제품을 올려 판매하는 형태가 주를 이뤄 이른바 ‘짝퉁’ 시비가 끊이질 않았다. 이에 국내 최대의 중고명품 전문회사인 (주)구구스는 명품의 새로운 유통문화를 선도하고 있어 주목받는다. 구구스의 이기훈 대표는 지속적인 성장과 중고명품 시장의 확대를 위해 다양한 사업의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 ‘Good-Goods’라는 뜻으로 ‘좋은 제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는 구구스는 전국 12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 채널을 확보하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명품기업이다. 전 세계적인 위조품 시장 문제 이 대표는 “월스트리트저널에 따르면 지난 10여 년간 위조 시장이 17배 이상 확대됐습니다. 1년에 250억 달러 이상의 위조품이 온라인상에 판매되고 있습니다”라며 위조제품 유통의 문제점을 지적했다. 인터넷을 통한 짝퉁 명품 사건은 이미 몇 차례 사회적인 파장을 일으켰다. 이후 온라인 쇼핑몰 업체들이 자체적으로 각종 감시 장치를 가동시키고 있지만 인터넷을 통한 가짜 상품의 판매는 쉽게 근절되지 않고 있다. 판매자와 소비자가 자유롭게 물건을 거래하는 오픈 마켓의 특성상 100% 병행 수입을 통한 명품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짝퉁과 명품의 진위를 구별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현재 수입 자유화 정책 이후 수입명품이 여러 경로를 통해 들어오면서 현지 수입 단계에서부터 짝퉁 제품이 은밀히 끼워져 유통되고 있다는 것이 유통업계의 정설이다. 또한 이들 제품의 상당수가 인터넷 경매나 쇼핑몰 등 온라인

[더리뷰] (주)스피드옥션 송충근 회장,npl및 경매

(주) 스피드옥션 송충근 회장 양질의 정보와 서비스를 갖춘 최고의 재테크 파트너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통합 경매 서비스를 제공하겠다” 지난 4월1일 발표된 부동산 종합대책을 시작으로 부동산 시장의 순조가 예상된다. 4주가량이 지난 현재, 부동산 시장이 적극적인 후속대책을 기다리며 관망세를 보이고 있는 것과 달리 부동산 경매시장은 벌써부터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이에 경매 정보 회사 중 국내에 가장 많은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는 (주)스피드옥션의 송충근 회장을 만나 보았다.   경매 관련 통합 정보 서비스 제공 송충근 회장은 최근 눈코 뜰 새 없이 분주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 그만큼 송 회장을 찾는 이가 많기 때문이다. 그가 운영하는 스피드옥션은 2006년 첫 걸음을 내딛은 이래 정확한 정보 제공으로 창립 5개월 만에 회원 수가 8만 명에 육박하는 등 단기간에 급성장했다. 현재 30만 명에 가까운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는 스피드옥션은 단순한 경매정보 제공을 넘어서 보다 차별화 된 토털 경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송 회장은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의 시대적 흐름을 파악하고 빠르고 정확한 부동산 경매정보를 제공하는 게 우리의 목표”라며 “타 회사와 다른 종합적인 경매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보다 쉽게 그리고 편리하게 부동산 경매에 참여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피드옥션은 부동산의 종합검색과 법원별 검색, 특수물건 검색 등 다양하고 찾기 쉬운 검색방법으로 빠른 시간에 원하는 물건을 정확하고 자세하게 검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회원 개인의 성향에 따른 관심물건, 컨설팅 의뢰관리 등 사용자의 편의대로 물건을 검색하고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경매강좌 메뉴를 통해 유명 강사의 동영상 강의와 전국 각 지방대학교의 경매강의를 제공하며 경매자료실에서는 입찰참여방법과 경매서식 뿐 아니라 최근 제정된 경매관련법률, 판례 공시지가 확인 등 경매에 관한 각종 자료를 제공한다. 송 회장은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