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더리뷰] 비투비, 최신 디지털 싱글 ‘두번째 고백’과 ‘바이 바이 러브’의 콘서트용 라이브 버전 연출

비투비, 최신 디지털 싱글 ‘두번째 고백’과 ‘바이 바이 러브’의 콘서트용 라이브 버전 연출 - 파워 퍼포먼스와 스위트 세레나데로 누나팬 사로잡는다 - 스토리텔링 퍼포먼스에도 강한 기대감 - 비투비, 케이윌 2AM 막강 선배들에 초아이돌급 가창력으로 도전장 [더리뷰=박준식기자]2013년 06월 13일 -- 아이돌그룹 비투비(BtoB)가 케이윌 2AM 막강 가창력 선배들에게 초아이돌급 가창력으로 도전한다. 비투비는 팬들에게 보내는 고백송이기도 한 디지털 싱글앨범 타이틀곡인 ‘두 번째 고백’과 비스트와 함께 참여한 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의 OST ‘Bye Bye Love’의 콘서트용 라이브 버전을 선보인다. ‘소년, 설레이다.’의 주제로 나서는 비투비는 파워 퍼포먼스에 스위트 세레나데 라는 차별화된 연출로 누나팬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 2013년 가장 주목받은 아이돌 비투비는 오는 29일 저녁 6시 30분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지는 남자들만의 이색콘서트<보이스투맨(Boys to Man)>을 통해 초아이돌급 가창력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다채로운 무대를 약속했다. 또 케이윌, 2AM 등 선배 가수들과 함께 무대에 서는 만큼 ‘들려주는 음악’과 ‘탄탄한 가창력’을 강조한다. 공연기획사인 피씨지커뮤니케이션은 비투비에 대해 “새로운 공연 브랜드인 ‘보이스투맨’은 가창력과 음악성, 퍼포먼스등 3박자를 갖춘 세대별 대표 남자가수들의 조인트 콘서트”라면서 “비투비는 아이돌 수준을 넘어서는 파워 가창력과 랩을 높이 평가한다”고 극찬했다. 또 스토리가 있는 <보이스투맨>콘서트에 걸맞게 하나의 스토리처럼 유연하게 연결되는 퍼포먼스에도 강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비투비는 데뷔 1주년을 맞아, 최근 새싱글<두번째 고백>을 발표, 이번 6월말 인기가 절정에 이를것으로 보인다. 비투비 ‘두번째 고백’은 따뜻한 멜로디에 발랄하고 상큼한 느낌의 고백송으로 이날 콘서트에 찾아올 소녀팬, 누나팬들에 대한 즉석 고백 코너도 구상

[더리뷰] 서울시, 청소년 종합서비스 공간 ‘시립 청소년드림센터’ 개관

서울시, 청소년 종합서비스 공간 ‘시립 청소년드림센터’ 개관 [더리뷰=장영승기자] 2013년 06월 13일 -- 강남구 삼성동에 있는 (구)서울의료원이 서울시 최초의 청소년 종합서비스 공간인 ‘시립 청소년드림센터’로 탈바꿈해 13일(목) 문을 연다. ‘시립 청소년드림센터’에선 대안학교, 상담실, 성문화센터, 쉼터, 휴카페, 포켓볼·보드게임·노래방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놀이터까지 청소년 관련 모든 서비스를 한 공간에 집약시켜 제공하게 된다. 또 센터는 서비스 참여 단계부터 등록 및 사례관리, 맞춤형 서비스 및 사후관리까지 3단계 맞춤형 서비스로 청소년이 제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서울시는 지난해 10월부터 7개월간의 시범운영을 통해 청소년들의 욕구를 파악하고 프로그램의 적합도를 검증한 끝에 13일(목) ‘시립 청소년드림센터’를 정식으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구)서울의료원에 대한 리모델링은 지난 2011.12~2012.8에 걸쳐 이뤄졌으며, 청소년드림센터는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건물 중 지하 1층, 지상 4층·5층 총 3개 층(연면적 6,452㎡)을 사용하게 된다. 서울시는 다양해지는 청소년의 욕구에 부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과도한 입시경쟁 속에서 정서적, 신체적 위기에 처한 청소년에게 회복 및 치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시립 청소년 종합서비스 공간을 설치하게 됐다고 배경을 밝혔다. <참여→등록 및 사례관리→맞춤형 서비스 및 사후관리 3단계 성장 지원> 우선 청소년드림센터의 3단계 맞춤형 서비스는 △서비스 참여 △등록 및 사례관리 △맞춤형 서비스 및 사후관리로 이뤄진다. 1단계인 ‘서비스 참여’는 홍보 등을 통해 자발적으로 찾은 청소년 혹은 학교·지역아동센터·쉼터 등 지역사회 각 시설과 연계한 청소년들이 자유로운 휴식처 또는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단계다. 2단계인 ‘등록 및 사례관리’ 단계는 청소년이 지속적인 서비스 이용을 원할 경우 체계적인 맞춤형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사례를 관리하고, 지역사회의 다양한 자원을 발굴

[더리뷰] 세이브존, ‘여름 상품 특가 대방출전’ 진행

세이브존, ‘여름 상품 특가 대방출전’ 진행 - 유명 브랜드 여름 상품 1·2·3만원 균일가 제공 - 사은품 무한대 증정, 롯데카드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 풍성 [더리뷰=박준식기자] 2013년 06월 13일 -- 고품격 패션 아웃렛 세이브존(대표 유영길/ www.savezone.co.kr )은 다가오는 6월 18일(화)까지 ‘여름 상품 특가 대방출전’을 기획하여 시원한 여름을 나기 위해 물가잡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서울 노원점은 방문고객 5천만 명 돌파를 기념하여 ‘고객 사은 대축제’를 열고 명품 패션잡화 브랜드 코치를 최대 60% 할인한다. 동시에 진행되는 ‘인기 4대 브랜드 특가전’에서는 비키의 티셔츠 1만9천원, 블라우스와 바지를 각각 2만9천원에 판매한다. 또한 유명 숙녀의류 브랜드 쁘렝땅은 블라우스와 바지를 각각 3만원, 자켓을 5만원에 선보인다. 그 밖에 ‘여름 상품 1만원 균일가전’에서는 인기 캐주얼 브랜드 컨버스와 NII, 지바이게스의 티셔츠를 1만원 균일가에 제공한다. 경기 부천점은 ‘여름 상품 특가 대방출전’을 열어 여름 필수 아이템 겟유즈드의 청반바지를 9천9백원, 뱅뱅과 잠뱅이의 청반바지를 1만9천9백원에 판매한다. ‘여름 인기 상품 초특가전’에서는 인기 캐주얼 브랜드 HUM을 최대 70% 할인한다. 유명 숙녀의류 브랜드 쉬즈미스는 블라우스를 3만9천원, 원피스를 5만9천원의 균일가에 선보인다. 함께 진행되는 ‘인기 영캐주얼 공동 기획전’에서는 유명 숙녀의류 브랜드 SOUP과 스위트숲의 티셔츠를 5천원과 1만원, 자켓과 원피스를 각각 1만9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경기 성남점은 ‘여름 상품 사은 대잔치’를 기획하여 고급 숙녀의류 브랜드 이문희의 여름 블라우스와 바지를 3만원 이하에, 아날도바시니의 전상품 역시 3만원 이하에 판매한다. 잠뱅이는 ‘브랜드 특가전’을 통해 여름 티셔츠를 특가 5천원과 7천원, 청바지와 반바지를 각각 1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유명 이지캐주얼 브랜드 NII는 ‘여름 상품 특가기획전’을

[더리뷰] ‘허벌 에센스 마스크 시트’ 8종 런칭 기념 무료증정 이벤트 실시

‘허벌 에센스 마스크 시트’ 8종 런칭 기념 무료증정 이벤트 실시 - 약초 필링, 슈라멕 그린필, 알렉스 허벌 필링 그리고 젤쿠어 약초 필링 이후 진정, 보습, 영양, 탄력관리는 허벌 에센스 마스크 시트로 [더리뷰=장영승기자]  2013년 06월 13일 -- 약초의 성분을 이용한 각질정리 즉 약초필링 화장품을 수입하는 유로메디 코스메틱(대표 김남현)은 독일 약초필링으로 명성을 얻은 슈라멕 그린필, 알렉스 허벌 필링 그리고 젤쿠어 약초필링을 한 이후에 사용하기 편리한 허벌 고농축 에센스 마스크 시트 8종을 출시한다. 허벌 에센스 마스크 시트는 외부의 유해요소와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 뿐 아니라 허브필링 즉 약초필링 이후에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의 진정과 보습, 영양공급 및 탄력관리를 위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로메디 코스메틱에서는 6월 14일(금) 키스 데이를 맞아 출시기념으로 무료증정 이벤트와 하나사면 하나 더(1+1) 대박 이벤트를 실시하며 이벤트 내용과 참여방법은 아래와 같다. 무료증정 이벤트는 젤쿠어 닷컴에 회원가입 후 샘플 신청하면 젤쿠어7 샘플 4종(엘리시어 에센스, 쿠어크림, 리뉴얼크림, 비비크림)과 더불어 허벌 고급 에센스 마스크 시트 4종을 함께 무료로 받아 볼 수가 있다. 이번 무료증정 이벤트는 6월 14일(금)일부터 시작하여 일주일간 진행되며 777명에 한하여 무료로 증정한다. 1+1 대박 이벤트( www.zellkur.com )는 회원뿐 아니라 관심 있는 비회원도 참여 가능하다. 허벌 에센스 마스크 시트 소개 종 류 : 허벌 에센스 마스크 시트 (알로에, 알부틴, 콜라겐, 비타민, 그린 티, Q10, 로얄제리, 스네일) 소 개 :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 일시적으로 모공이 넓어진 피부,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 건조하여 수분이 필요한 피부, 피부가 쳐지고 늘어나 탄력이 없어 보이는 피부, 약초관리 이후에 붉어진 피부 그리고 칙칙하여 맑은 피부를 원할 때 스킨 또는 앰플을 도포한 이후에 허벌 고급 에센스

[더리뷰] 여드름으로 인한 안면 홍조, 치료 가능

여드름으로 인한 안면 홍조, 치료 가능 (더리뷰=박준식기자) 2013년 06월 13일 -- 발그레한 두 뺨은 소녀같이 사랑스러운 이미지와 건강한 느낌을 준다. 그래서 색조 화장품 중에는 혈색을 표현하기 위한 다양한 색상의 블러셔가 있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에 볼을 붉게 물들이는 화장법은 생기있는 피부를 표현해 준다. 그렇지만 피부색이 균일하지 못한 여드름 피부의 환자들에게 블러셔 사용은 붉은 여드름을 강조하므로 피해야 할 화장법 중 하나이다. 예민한 피부를 가진 여드름 환자 A(여성, 27) 씨는 안면홍조 때문에 곤란할 때가 많다. A 씨는 “여드름이 나고 나선 날씨가 조금만 더워져도 얼굴이 벌겋게 달아오른다”며 “화장을 두껍게 하는 것으로 붉은 피부를 가리긴 하지만, 핑크빛이 조금이라도 섞인 화장품은 쓸 수가 없고 이런 피부 톤 때문에 어울리는 옷 색깔 찾기도 어렵다”고 말했다. 체질적인 안면홍조증은 근본적으로 없애기 어려울지 모르지만, A씨처럼 잘못된 생활 습관이나 반복된 여드름으로 인해 나타난 증상은 치료를 통해 개선할 수 있다. 안면홍조를 부르는 대표적인 잘못된 습관으로는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지 않는 것, 잘못된 여드름 제거, 음주 등이 있다. 10년간 난치성 여드름을 전문으로 치료해 온 맑은얼굴 참진한의원의 이진혁 대표원장은 “염증성 질환인 여드름은 염증을 치유하는 과정에서 자외선에 대한 보호 반응으로 색소침착을 일으키게 된다”며 “자외선 차단제를 꾸준히 바르는 것이 여드름 자국을 막는 방법”이라고 조언했다. 여드름 제거 역시 주변 조직 손상과 흉터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모공의 위치와 깊이를 알아야 한다. 여드름을 손으로 제거하는 환자들이 있는데 여드름 압출은 반드시 전문가에게 도움받는 것이 좋다. 이와 함께 술과 여드름은 상극으로 술은 단 한잔으로도 혈관을 확장시키는 작용을 한다. 이에 이진혁 원장은 “확장된 혈관은 붉은 여드름을 압박해 염증을 가속시키기 때문에 흉터가 남을 확률이 높아진다”고 밝혔다. 이처럼 소

[더리뷰] 타던 내차 팔 때, 중고차시세 체크 필수

타던 내차 팔 때, 중고차시세 체크 필수 - 자동차 모델, 연식, 주행거리, 사고유무는 중요한 가격 결정 요인 [더리뷰=박준식기자] 2013년 06월 13일 -- 작년 한 해 국내 중고차 거래 대수는 300만 대로 하루에도 8,000대가 넘는 차량이 거래되고 있다. 중고차거래라고 하면 중고차구매만을 생각하기 쉽지만 많은 운전자들이 타던 내차를 판매하는 ‘중고차 판매’도 큰 비중을 차지한다. 많은 운전자들이 타던 내차의 처분을 위해 중고차 시장에 문을 두드린다. 몇 년간 소중하게 몰았던 자동차를 조금이라도 더 좋은 가격을 받기 위한 시도가 곳곳에서 이루어진다. 중고차 고르는 법등은 방송을 통해서도 언급이 되며 주의사항을 찾기 쉽지만 소비자들이 타던 내차를 판매하는 ‘중고차 판매’는 그 정보를 찾기 쉽지 않다. 국내 내차판매 문의 1위 중고차사이트 카즈( http://www.carz.co.kr )는 소중한 내차판매 시 ‘중고차시세 체크’가 이루어져야 한다고 조언했다. 중고차 시세를 좌우하는 주요 요소로는 자동차 모델, 연식, 주행거리가 있다. 그리고 사고유무에 따라 가격 하락 요인이 발생하기도 한다. 따라서 사전의 자신의 자동차 정보를 정확히 체크한 후 시장에서 얼마에 거래되고 있는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시세를 알고 있어야 가격협상에서 유리한 위치를 차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자신의 희망가격이 높다면 현재 거래가격 기준으로 희망 판매가격을 재조정하여야 차량을 빠르게 판매할 수 있다. 중고차의 시세는 시간이 흐름에 따라 하락하므로 시장가격보다 높은 희망가격만 고집하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중고차 견적은 2~3번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매매업자의 상황과 필요도에 따라 견적에 편차가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중고차 카즈 ‘내차 팔기’ 서비스를 이용한 강민석 고객은 “처음 차를 팔기 위해 견적을 알아봤을 때 가격이 맞지 않아 상심하기도 했다. 하지만 카즈의 추천으로 여러 중고차 매매상과 비교견적을 받아 보니 가격이 맞는 판매처

[더리뷰] 종로YBM어학원 스타 토익 강사 권영준, 여름방학 토익공부법 공개

종로YBM어학원 스타 토익 강사 권영준, 여름방학 토익공부법 공개 - 다양한 방식의 단기집중 맞춤 접근 필요 [더리뷰=장영승기자] 2013년 06월 13일 -- 스펙이 취직에 중요한 요건이 된 요즘, 여름방학을 맞이한 많은 대학생들이 공통적으로 목표로 하는 것은 아마 토익 정복일 것이다. 저마다 다양한 소식과 방법을 통해 토익에 대한 계획을 세우지만 목표점수를 위해서 책을 보고 무작정 공부하기보다는 상황과 시기에 따라 접근법을 달리하는 전략도 필요하다. 최근 KBS 강연100도씨, SBS 모닝와이드 출연해서 군인시절 4개월 만에 토익점수를 395점에서 925점으로 올린 내용을 강연하는 등, 요즘 가장 핫이슈가 되고 있는 종로YBM어학원 토익보다 쉬운 토익, 그리고 보톡스토익의 ‘아이돌 그룹 출신 토익스타강사’ 권영준 강사에게 여름방학 토익 정복 비법을 들어보자. 우선은 영어에 익숙해지자 초급자일수록 처음부터 어려운 문법이나 어휘를 접했을 때 쉽게 포기하게 된다. 토익공부를 시작하기 전, 서점에서 아주 쉬운 난이도의 작은 회화책을 구매하여 일주일 동안 읽어보며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우선 없애는 편이 좋다. 기초회화라도 토익에 중복되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추후 토익공부에도 도움이 된다. 어려운 단어에 매달리지 말자 단어는 전쟁터를 나가는 군인에 총알이다. 총알이 있어야 총을 쏘듯 단어를 알아야 문법을 공부할 수 있다. 하지만 토익은 비즈니스 상황에서의 영어를 문제화한 것이므로 단어들이 조금은 전문적이고 어려운 것들이 있다. 그러나 모르는 어려운 단어가 나왔을 때 그 단어를 외우기 위해 몇 시간을 투자하는 공부방법은 시간 낭비이다. 우선은 기본이 되고 쉬운 단어들을 집중 적으로 외우고 차라리 문제를 많이 풀어보는 편이 좋다. 토익은 한정된 단어가 문제에서 반복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문제를 계속 풀다 보면 어려운 단어도 반복적으로 자연스레 외워지고 문제를 푸는 스킬도 동시에 키울 수 있다. 듣기를 위해선 읽기를 먼저 어떻게 하면 LC 즉,